일상 그리고 집

구정마루 마뷸러스 젠 웜브리즈 6개월 실사용 후기

가장님 2024. 7. 10. 1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장입니다.

오늘은 우리 집 마루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vs 구정마루 마뷸러스젠

34평의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적당하기도 하지만 좁을 수도 있는 집에서 넓고 시원해 보이는 마루를 시공하고 싶었습니다.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vs 구정마루 마뷸러스젠 두 개를 고민을 많이 했지만

실물로 보고 업체에서의 시공 후기 등을 듣고 구정마루 마뷸러스젠 웜브리즈를 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크기는 600x600이며 깔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구정마루 마뷸러스 젠 웜브리즈 6개월 실사용 후기

아이가 있는 집에는 대리석보다는 마루가 좋고 장판이 좋은 건 사실입니다.

대리석은 더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차갑고 단단해서 아이와 함께 생활하기엔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장판은 푹신하고 편할 순 있지만 자칫 잘못하면 찢어지고 무거운 가구를 올려놨을 때 변형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구정마루 마뷸러스 젠이 넓고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도 촉감도 나쁘지 않아 아이와 같이 지내기 아주 좋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막 시공이 끝났을 때 사진입니다.

 
 
 

시공이 막 끝났을 땐 대리석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구 배송해 주시는 분들도 대리석이냐 타일이냐라고 물었던 기억이 납니다. 맨발로 걸을 때 촉감도 좋아서 마루의 느낌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가구 배송 올 때 쇠 공구를 높은 위치에서 떨어뜨리셔서 찍힘은 발생했었습니다.

 
 
 

a/s 물어보니 한 장씩 교체가 가능하지만 너무 큰일이라 메꾸는 걸로 감쪽같이 보수해 주셨습니다.

현재는 6개월이 지난 시점이고 마루의 변형은 하나도 없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 보스턴테리어와 같이 살고 있는데 긁힘, 갈라짐, 들뜸이 아직 없습니다.

시공을 매우 잘해주신 것도 있겠지만 구정마루 마뷸러스 젠이 정말 좋은 마루라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